A/S 접수

뒤로가기
제목

★A/S 서비스 규정 안내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19-09-19

조회 15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서비스 규정 안내



보증기간 산정기준


- 구매일로부터 6개월 (소비자 과실 제외)

- 1개월 이내 초기 불량 건: 비용 및 왕복 택배비 본사 부담

- 1개월~ 6개월 이전 고장 접수건: 비용은 무상,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

- 6개월 이후 고장 접수건: 비용 및 왕복 택배비 모두 구매자 부담

- 구매자의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제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불가)


소모품 AS 기준 : 별도 악세사리류의 경우 소모품으로 취급되어 구매일로부터 14일 이후의 사용 중 고장은 별도 AS 지원 불가

유선 이어폰 종류는 소모품으로 분류 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1.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2. 구매자의 과실로 인한 오염, 파손, 공인되지 않은 수리, 부적합한 방법으로 사용한 경우

3.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4.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제품 부속품, 사은품 등)

5.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6. 제품 구입 후 낙하 및 외부 충격 등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

7. 모래,흙 등이 제품 내부에 들어감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8. 구입 영수증이 제품과 함께 제시되지 않는 경우

 




환불, 교환처리에 대한 규정


1. 당사 제품을 수령 후,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한 경우, 본사 또는 

    당사 고객센터에서는 환불할 의무가 없으며 제품 구입처에 문의 하여야 한다.

2. 당사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 중 제품의 결함으로 환불을 원할 경우, 

    구매자는 제품 구입처에서 환불을 요청하여야 하며(구매처 환불 규정에 따름)

    당사는 고객에게 직접 환불 해줄 의무는 없다.





A/S시 구매 내역 증빙


당사의 판단하에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구매 내역이 없는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구매 내역은 화면 캡쳐 및 영수증 등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