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1-01-18

조회 2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잠시 기다려주시면 담당자 연락 통해 T30 재설정 잡아보고 그래도 안 되면 AS접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너츠 T30 블루투스 이어폰 한쪽만 들립니다

제품정보 설명에 나왔듯이 세번 빠르게 눌러 보았습니다. 그래도 마찬가지 입니다.

모든 과정 수십 해보아도 마찬가지 입니다.

등록 해제도 해보고, 블루투스에서 아예 삭제도 해보고

한쪽만 둘려요

한동안 잘 나오다가, 한달정도 안쓰다 쓰니 갑자기 이러네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