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 관련 내용 접수되셨고
구매 후 한달 이내 건이라 로젠 택배 제품 회수 요청하였습니다.
2영업일 내로 로젠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므로 제품을 포장해 주세요.
(2 영업일 내로 방문 없을 경우 너츠 본사로 연락 주세요.)
제품 포장 시 메모에 성함 등 내용을 기재해서 함께 보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박스 겉면에 <로젠회수>라고 적어서 문앞에 두셔야 기사님이 회수 하시고
부재 시에는 기사님께 제품 위치 알려주셔야 빠른 수거가 가능합니다.
※ 안내사항
1. 오프라인 구매 건의 경우 구매 하신지 6개월 이내 라면 구매 이력이 확인되셔야 택배비 외 수리 또는 교환비용 무상처리 가능합니다. (파손제외)
- 반드시 영수증, 출력본 등 객관적 확인 가능한 이력이어야 합니다.(자필 기입 불가)
2. 제품의 외형적 손상 시에는 별도 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3. NUTZ 또는 너츠 라고 제품명 기입되어 있는지 한 번 더 확인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제품은 AS가 불가하며 이에 따른 반송비용이 청구됩니다.
4. 소모품 AS 경우 별도 액세사리류로 취급되어 구매일로부터 14일 이후의 사용 중 고장은 별도 AS 지원 불가합니다.
5. 안심 번호로 구매 했을 경우 반드시 휴대폰 번호 남겨주세요.
※ 추가 궁금하신 부분은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A/S 신청 양식 -------------
이름 : 이현미
연락처 : 010-8480-4949
주소 : 경기 시흥시 배곧1로 27-15 103동 3706호
AS 모델명 : N60
(제품 바닥면이나 제품 패키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색상/수량 : 블랙 1개
구매일 : 2024-02-15
구매처 : 로켓배송
ex) 온라인- 스토어팜 / 오프라인- 판매점 기입
★쿠팡 로켓배송 및 오프라인 구매 건은 구매 내역이나 영수증을 파일로 첨부해 주세요.
★너츠 본사에서 구매한 건이 아니면 조회가 되지 않으므로 구매 증빙이 가능한 캡쳐 및 영수증을 추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거나 미 증빙 시 A/S 비용이 추가 발생합니다.
고장 증상 : 오른쪽 왼쪽 소리 안들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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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택배비 안내 참조]★
- 제품 발송 전 공지사항의 A/S 규정 안내 및 A/S 보내실 주소, 택배비 안내를 꼭 참고해주세요.
-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검수하여 재발송 하는데 까지 시간은 최소 일주일에서 이주일 정도 소요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제품이 도착하면 따로 연락드리지 않으며 A/S 비용 발생 및 특이사항 발생 시 위의 연락처로 연락 드립니다.
- AS 시 파손이나 고객 과실의 경우에는 기간 상관 없이 유상 AS 처리됩니다.
-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방문 수령 및 방문 A/S는 불가 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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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보내실 주소★★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 535호, 너츠(02-807-1057)
글 작성 후 고장이 생긴 본 제품만 박스 포장하셔서 고장 증상 간단히 메모하여 택배로 보내주세요.
(구입 후 1개월 지난 제품은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검수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에는 왕복 택배비가 부과됨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A/S 처리를 위해 노력하는 너츠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