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관리자(ip:)

작성일 2019-12-06

조회 1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은 회수처리하여 무상새제품 교환진행하겠습니다.

안에 왕복택배비 5,000원 동봉부탁드림을 양해 바랍니다.

수거 택배기사님은 주말지나고 1-2일 있다 방문하실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9년 11월 14일  T10을 주문해서 11월 15일 받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3~4일 뒤에 보니 별다른 충격을 받은 것도 아닌데 오른쪽 이어폰 상단부분이 깨지더군요.

그때 교환신청을 하려다가 쓰는데는 별 지장이 없을것 같아 그냥 본드발라서 쓰고 있었습니다.


바쁜일이 있어 최근 4~5일 쓰지않고 있다가 충전하려고 크래들을 전원에 연결했는데 충전이 되질 않습니다.

혹시나 해서 케이블을 다른 제품에 연결해서 테스트했는데 이상없었습니다. 아마 마이크로 5핀 단자에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어찌하면 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변현****

    작성일 2019-12-09

    평점 0점  

    스팸글 택배비 동봉을 하지 않고 보냈습니다.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입금하겠습니다
  • 작성자 너츠관리자

    작성일 2019-12-1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핸드폰 문자로 저희 계좌번호 보냈습니다.
    확인후 송금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