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4-14

조회 1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너츠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셋  N19를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N19 블루투스헤드셋은 제품의 특성상 생활 방수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AS하기 위해 해체하면 생활 방수하기 위해

부착및 접착이 된 부분들이 파손이 되며  내부의  보드 교체나 부품교체를 하여도 재 결합이 안되어 부득이

아래와 같이 AS를 새 제품 보상판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AS는 새제품 보상판매로  진행이 되며 N19 블랙은 품절로 인해 동일 모델 N19 화이트(\25,000원) 와 상위모델 N30 블랙(\30,000원)으로

보상판매를 해드립니다.

너츠 N30 제품 설명 자료입니다.

http://nutz.co.kr/product/너츠-골전도-블루투스-이어폰-nutz-n30/88/category/1/display/3/


자세한 사항은 02-807-105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N19 충전이 안되는데 as가능한가요?추과금얼마드는지 알고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