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4-28

조회 1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너츠 블루투스 이어폰 T30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쪽이 안 들리실 경우 핸드폰에 남아있는 블루투스 기록을 지우고 새로 초기화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증상을 해결하기 위한 더 자세한 설명은 (PH: 010-2704-0917)로 연락바랍니다.

업무시간 동안 직접 방문시 바로 서비스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블루투스 이어폰 오르골 T30 구입(19.11.3)했습니다.

몇 달 전부터 각 한쪽만 인식이 돼서 불편하게 한쪽씩만 끼고 씁니다.


3번 빨리 누르면 초기화된다 해서 다방면으로 여러번 시도해봐도 초기화가 안됩니다.

달리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혹, 직접 방문하면(주소 보니 집 근처라) 바로 서비스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