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8-27

조회 1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붉은빛으로만 빛나는 쪽을 귀에 가지고 가셔서 5초에서 10초 정도 버튼을 꾹 누르고 계셔보세요. "전원이 켜집니다"라는 멘트가 나오면 정상입니다.
2. 혹시 안 되신다면 케이스에 넣으셨다가 빼셔서 1을 반복해보세요.
3. 충전케이스에 넣으셨을때 붉은빛으로만 빛나는 쪽이 빨간불이 잠깐 반짝이고 꺼지면 제품불량입니다.
3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AS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02-807-1057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블루투스 이어폰 T30을 사용중입니다
어제서부터 한쪽이 들리지않아 초기화를 시도했는데요
한쪽만 파란빛,붉은빛으로 깜박깜박거리고 문제가 있는 한쪽은 붉은빛으로만 빛나고 있습니다. 혹시 제품이 고장이 난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