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9-02

조회 1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내용입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너츠 올인원 프로페셔널 유튜브 마이크 NUTZ NM-100를 구매하였는데

USB단자케이블이 망가져서 이것만 따로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아니면 수리를 해야 할거 같은데 유상이라도 상관없는데 수리 가능할까요?

(케이블이 거의 절단 된 상태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