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9-15

조회 1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분실이나 파손의 경우 1회성으로만 보상판매로 충전케이스 AS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 02-807-1057 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블루투스 이어폰 T30 이용자인데요.


제가 충전기(본체)를 분실해서 충전기만 따로 구매 가능한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