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9-21

조회 1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크 관련 문의주신 점 해결을 위해 유선통화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2-807-1057  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너츠 NM-100 마이크를 구입하였는데 배송된 직후 헤드셋 단자인 데스크탑이여서 Y 젠더로 연결후 빨간색에다 마이크를 연결한후 USB 케이블도 연결후 마이크를 테스트 할려고 했는데 마이크 입력이 안됩니다. 어떻게 된거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