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9-21

조회 1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크 관련 안내를 위해 유선 연락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2-807-1057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NUTZ NM-100 제품을 구매했는데 


설명서대로 마이크표시도 없고 사운드카드 업데이트만 했는데 그냥 마이크 송출은 되더라구요


근데 그 되는 것도 이어폰과 마이크가 싱크가 맞질 않습니다. 


어찌해야하나유 ㅠ 


윈도우 7 유저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