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10-19

조회 1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핸드폰 기종 변경시 혹시라도 기존 핸드폰에 제품이 등록되어 있다면 연결오류가 생길수 있습니다.
확인후 등록해제 하신 뒤 새로 사용할 핸드폰에 등록하시면 연결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연결이 안 되신다면 고객센터(02-807-1057)로 문의주시면 AS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기존에 귀사 블루투스이어폰 T3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핸드폰을 갤럭시노트20 으로 변경하였는데


연결이 되질 않습니다.


문제 해결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