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10-28

조회 1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내용 만으로는 어떤 제품인지 확인이 불가하여 유선으로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연결되고 듣는데


계속 띠딕~ 띠~~~


연결되었습니다..


이 말이 계속 들립니다.


1분에 몇번씩 계속 들리는데..


이건 뭔가요?


처음엔 안그랬는데...


휴대폰 바꾸고서 계속 그러네요...


혹시나 해서 다른 기기랑도 연결해 봤는데 마찬가지였네요.


이거 어떻게 초기화 시키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주****

    작성일 2020-11-09

    평점 0점  

    스팸글 NUTZ n19 사용중 이예요 너무나 편안하게 사용중인데 갑자기 충전 불량으로 사용상 애로가 있습니다 수리 문의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