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11-30

조회 2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입금확인되셨으나 주소상 주택인데 호수가 안 적혀 있어서 확인중입니다.
통화가 안 되셔서 문자 발송드렸으니 회신 부탁드립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미 입금이라고 되어있어서 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