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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12-01

조회 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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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증상 확인 및 AS 안내를 위해 연락드렸으나 통화가 안 되어 문자 남겨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시간나실 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올해 6월에 쇼핑몰통해 너츠n30주문해서 쓰고있는데요
충전시 led가 레드색으로 들어와야되는데..
충전이 안되고있는것 같아요...
어찌해야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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