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12-30

조회 1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증상으로 확인했을 때 저희쪽으로 제품 보내주셔서 AS를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회수 및 발송드릴 때 드는 왕복택배비만 부담해주시면 AS 자체는 무상으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실 주소는 <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 현대지식산업센터 535호 피에스아이코리아 > 입니다.

가지고 계신 제품 구성물 전체와 메모작성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 , 택배비 3,000원을 동봉하셔서 선불 택배로 보내주세요.

제품 검수 후에 적어주신 연락처로 조치결과 안내드리겠습니다.

AS는 1~2주 정도 걸리실 수 있으며 입고되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N10 관련 문의드립니다. 오늘부터 이어폰이 이상합닞다.

전원이 일단 켜진후에는 멀티기능 스위치와 전원버튼 스위치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음악 일시정지/플레이도 되지 않고 전화가 와도 멀티기능 스위치로는 전화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전원버튼을 5초이상 눌러도 전원이 꺼지질 않네요. 일단 켜진 후에는 스위치들이 먹통이 됩니다. 그래서 켜진채로 충전단자를 연결해서 끄고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켜서 연결하면 이 모든 오류가 다시 시작됩니다.

문제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냥 켜 놓고 그냥 이어폰처럼 쓰고 있습니다.(전화수신, 음악시작/정지 등의 기능은 핸드폰을 동작시켜서...)  공장 출하상태로 초기화시키거나 다시 셋팅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