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12-31

조회 1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충전케이블 안내를 위해 유선 연락드렸으나 바쁘신지 통화가 안 되셔서 안내드립니다.


조회가 안 되셔서 이 부분 확인이 필요합니다.

시간 나실 때 연락주시면 비용 등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너츠 N50 충전 캐이블 따로 구매가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