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1-01-11

조회 2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담당자님 부재로 저희쪽에서 연락드리기에는 시간이 다소 걸리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담당자님 연락처인 02-807-1057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너츠 올인원 프로페셔널 콘덴서 마이크 NM-100' 제품을 구매하여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하려 하는데 Y단자에 올바르게 연결 후 USB단자까지 연결하였지만 노트북에 내장되어 있는 기본 마이크 외에는 노트북이 새로운 마이크를 인식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를 구매할 때 받은 설명서에서 나오는 방법대로 진행하려 해도 애초에 새로운 마이크가 뜨지 않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 라고 쓰여있는 장치만 인식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