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잠시 기다려주시면 담당자 연락 통해 T30 재설정 잡아보고 그래도 안 되면 AS접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너츠 T30 블루투스 이어폰 한쪽만 들립니다
제품정보 설명에 나왔듯이 세번 빠르게 눌러 보았습니다. 그래도 마찬가지 입니다.
모든 과정 수십 해보아도 마찬가지 입니다.
등록 해제도 해보고, 블루투스에서 아예 삭제도 해보고
한쪽만 둘려요
한동안 잘 나오다가, 한달정도 안쓰다 쓰니 갑자기 이러네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