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1-04-29

조회 2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제품 모델명이나 고객님의 연락처 등 확인이 안 되시기에 안내가 어렵습니다.

모델명은 영어와 숫자로 조합되어 있습니다. ex) T10 , N10 etc..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문의글에 내용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 


nutz의 블루투스 이어폰 V5.0을 사용하는 고객입니다.


체육관에서 운동하다가 충전 본체를 잃어버렸는데 따로 본체(크래들)만 구입할 수 있나요?


(구매했을 당시 사용설명서 및 본체상자는 보관중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