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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1-06-29

조회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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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 A/S 진행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하신지 1달이내시라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시며, 그 이외라면 왕복택배비가 기본적으로 부담됩니다.

또한, 구매하신지 6개월이 넘으신 경우에는 별도의 AS비용이 나오시므로 양해바랍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는 제품, 메모(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구매이력 출력본[구매시기 등 정보확인이 가능한 영수증 등], 증상

를 같이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 현대지식산업센터 535호 피에스아이코리아 /02-807-1057) 입니다.


접착제 사용으로 금번에 제품 교환처리 될 예정이며, 추후에는 임의로 접착제 사용시 AS 불가하신 점 양해바랍니다.


추가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문의 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807-1057)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5시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N50 골전도 이어폰 크랙이 발생되어 as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2군데 크랙 발생되어 1군데는 순간 접착제로 붙여 놓았는데 

수리 가능할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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