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문의합니다.

작성자 송경****(ip:)

작성일 2020-07-23

조회 16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의 한쪽 페어링만 되는 상황은

너츠 기술담당자분과 유선상으로 연락을 하셔서 해결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AS시에는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되어야 하므로

고객센터 02-1057-1057로 연락주셔서 (고객센터 10-5시 / 점심시간 12~13시)

고객님 성함 및 사용 제품명과 해당 증상을 말씀해 주시면

기술담당자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30 일년정도쓰고있는데요


어제부터 갑자기 페어링이 한쪽만 됩니다. 양쪽 다 켜지있는데 한쪾만 페어링되요


제가 취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헨드폰에서 블루투스 장치 삭제 후 재등록(결과 : 안됨)


2. 장치삭제 후 블루투스 기능 끄고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분리 후 한쪽(L)버튼 빠르게 3회누른 후 대기후 블루투스 재연결 (결과 : 안됨)


3. 장치삭제 후 블루투스 기능 끄고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분리 후 양쪽버튼 빠르게 3회누른 후 대기후 블루투스 재연결 (결과 : 안됨)



추가로 조치해야 할 부분이나 초기하화는 방법이 잘못되었다면 방법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