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0-07-23

조회 1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너츠 블루투스 이어폰 T30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010-2704-0917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의 한쪽 페어링만 되는 상황은

너츠 기술담당자분과 유선상으로 연락을 하셔서 해결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AS시에는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되어야 하므로

고객센터 02-1057-1057로 연락주셔서 (고객센터 10-5시 / 점심시간 12~13시)

고객님 성함 및 사용 제품명과 해당 증상을 말씀해 주시면

기술담당자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30 일년정도쓰고있는데요


어제부터 갑자기 페어링이 한쪽만 됩니다. 양쪽 다 켜지있는데 한쪾만 페어링되요


제가 취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헨드폰에서 블루투스 장치 삭제 후 재등록(결과 : 안됨)


2. 장치삭제 후 블루투스 기능 끄고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분리 후 한쪽(L)버튼 빠르게 3회누른 후 대기후 블루투스 재연결 (결과 : 안됨)


3. 장치삭제 후 블루투스 기능 끄고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분리 후 양쪽버튼 빠르게 3회누른 후 대기후 블루투스 재연결 (결과 : 안됨)



추가로 조치해야 할 부분이나 초기하화는 방법이 잘못되었다면 방법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