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보상판매가 무엇인가요?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2-04-13

조회 1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보상판매가 무엇인가요?



너츠에서는 구매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아래에 해당하는

상품에 대해 보상판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너츠 제품을 구매한 후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상품

2. 너츠 제품을 구매한 후 무상 보증 기간 이내이지만

고객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하자일 경우

3. 위의 1,2에 해당하고 수리가 불가한 경우 및 제품 단종인 경우


구매 내역 증빙 필수이며 증빙 불가 시 A/S 비용이

기존보다 더 발생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구매한지 한 달 이후에는 구매자가 부담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 및 제품을 보내지 않을 시 구매 상품 배송이 지연됨을 알려드립니다.


보상 판매 가격에는 발송 택배비 3천원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구매 후 착불 및 타사 택배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직접수령X)


자세한 사항은 보상판매 메뉴를 클릭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