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A/S 정책이 무엇인가요?

작성자 너츠(ip:)

작성일 2022-04-13

조회 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정책이 무엇인가요?


너츠에서는 6개월 이내 구매 건에 한해서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과실 및 파손 등은 제외)


단, 1개월이 지난 건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너츠에서는 최대한 제품 마진을 줄여 판매 가격을 낮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6개월이 지난 건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 및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수리비는 제품마다 다르므로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 후나 게시판을 통해 A/S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A/S 메뉴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채팅